HOME > 뉴스 > 사회 > 연길공원의 요즘 모습!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연길공원의 요즘 모습!

2020년10월06일 09:30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조회수:0

최근년에 연길공원이 시설 승격개조, 봉사기능 최적화, 봉사 수준 향상 등 조치로 문명공원건설에 힘써 요즘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했습니다.  

아래는 최근 촬영한 연길공원의 모습입니다.

(드론영상)

요즘 연길인민공원에 들어서면  "문명관광, 문명출행", "문명을 지키고 새로운 기풍 수립하자"  등 문명선전 표어와 간판들이 한눈에 안겨옵니다. 더우기 지난 몇달간 연길시 전국문명도시건설 사업에 힘입어 연길인민공원은 문명정도가 날로 제고되고 환경이 나날이 아름다워지고 있습니다. 많은 주민들과 관광객들이 공원을 찾아 새로운 환경과 기상을 만끽하면서 휴식의 한때를 즐기고 있습니다.

송염 연길시민 

"예전에는 오락시설과 각종 음식 그리고 상업적인 것이 많아 공원처럼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달라졌습니다. 여러가지 화초를 심고 위생환경도 깨끗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편민조치가 많습니다. 수유실도 있습니다. 가끔 아침운동하러 오는데 매우 좋습니다."

최근 연길시림업국 인민공원관리판공실에서는 공원에 대해 승격 개조를 진행하고 부대시설을 보수했습니다. 또 수유실과 공공화장실 3개, 북쪽문 출입구도 승격개조했습니다. 쓰레기통 50개, 의자 20개를 새로 마련하고 각 출입구와 공원안에 공익 광고판, 선전판 도합 400여개를 설치했으며 5천여평방메터 록지를 펴고 화초 만여그루를 심었습니다. 한편 환경청결을 일층 강화했습니다. 

목전, 연길인민공원은 전반 환경이 승격되여 연길시민들의 아늑한 쉼터로 변모했습니다.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수진]
태그: 20  400  50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