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당원간부 앞장서라] 연길시 최신 창의서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당원간부 앞장서라] 연길시 최신 창의서

2021년05월18일 09:11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조회수:165

연길시당위 조직부는 5월 12일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접종에 당원간부들이 앞장설 데 관한 호소문을 발표했다. 호소문은 다음과 같이 썼다.

전시 각급 당조직과 광범한 당원간부들에게:

모두가 알다싶이 지금 인도의 전염병 상황은 이미 통제불가의 정도로 발전했고 일간 신규확진병례는 40만례에 달한다. 인도의 변이 바이러스는 30여개 나라에 전파됐고 국내 여러 곳에 재양성 사례가 발생하고 있으며 신종 코로나 페염 전염병의 예방통제 형세가 여전히 준엄하다.

과학적으로 신종 코로나 페염을 예방하려면 백신 접종을 우선 추진해야 한다. 신종 코로나 페염은 인민의 생명건강과 사회경제 발전을 위협하는 전염성이 강한 질병이다. 전민 무료 접종을 실시하는 것은 신종 코로나 페염 전염병을 예방하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이다. 접종 군체가 77.6% 이상에 달하면 전민 면역 장벽을 형성할 수 있고 바이러스의 전파 사슬을 차단할 수 있다. 신종 코로나 페염 전염병의 불확정성과 장기적 존재로 볼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은 일찍 접종하면 일찍 득을 보고 누가 접종하면 누가 안전하다. 백신 접종은 피할 수 없는 추세이기에 망설이지 말아야 한다. 주당위와 주정부, 시당위와 시정부의 여러 지도일군들은 앞장서 접종하며 본보기를 보여주었다. 전시 각급 당조직과 광범한 당원지도간부들은 적극 호응하고 전투보루와 선봉모범 역할을 발휘하여 백신 접종에 용약 참가해야 하며 친척과 친구들을 동원하여 주동적으로 접종하게 함으로써 평안연길을 구축해야 한다.

군체 면역 장벽을 구축하고 전염병 예방통제 성과를 공고히 하며 인민생명건강을 확보하기 위해 모두들 적극적으로 행동에 나서 전염병 예방통제 저격전의 승리를 견결히 쟁취하고 실제행동으로 당 창건 100돐에 헌례하자!

연길시당위 조직부

2021년 5월 12일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吴艺花]
태그: 12  30  40  100  2021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