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제18회 장춘자동차박람회 7월 9일 개막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제18회 장춘자동차박람회 7월 9일 개막

2021년06월27일 15:02
출처: 길림신문   조회수:103

25일, 제18회 중국(장춘)국제자동차박람회(이하 장춘자동차박람회로 략칭) 소식발표회에 따르면 장춘자동차박람회가 7월 9일부터 18일까지 열흘 동안 장춘국제회의전시쎈터에서 개최된다.

제18회 장춘자동차박람회는 중국자동차공업협회, 중국자동차류통협회, 중국자동차공정학회, 장춘시무역촉진회에서 주관하고 장춘백서국제회전그룹유한회사에서 주최했으며 중국국제무역촉진회 자동차업종분회, 중국 제1자동차그룹의 특별 지지로 개최된다.

장춘자동차박락회는 ‘아름다운 생활에 에너지를 부여하는 것’을 슬로건으로 하여 자동차 미래를 이끌고 자동차 문화를 전시하며 자동차 소비를 촉진시키고 경제 성장을 이끄는 데 취지를 두었다. 장춘자동차박락회는 22년, 17회 동안의 노력을 거쳐 차원, 전시 수준, 브랜드 효과가 해마다 제고되고 있는바 국내에서 두번째로 국제전람련맹(UFI)의 인증을 받은 전업적인 자동차박람회이며 중국 5대 자동차박람회중의 하나이다.

이번 장춘자동차박람회의 전람 면적은 력대 최고 수준인 20만평방메터로 국내 자동차박람회에서의 장춘자동차박람회의 중요한 지위를 체현했다. 장춘자동차박람회는 ‘주전시장 + 분전시장’의 형식으로 전시된다. 주전시장은 장춘국제회의전시쎈터에 설치했는데 9개 실내 전시관과 4개 실외 전시구로 나뉜다. 분전시장은 각기 련화산생태관광휴가구 천정산풍경구와 개선로중고차교역시장에 설치했다.

주전시장 실내 전시관의 경우 1번 관은 활동체험관, 2번 관은 국제초호화차량관, 3번 관은 BMW 브랜드관, 4번 관은 벤츠 브랜드관, 5번 관은 호화브랜드관, 6번 관은 일본 한국 합자브랜드관, 7번 관은 국산 자주브랜드관, 8번 관은 국제 수입차브랜드관, 9번 관은 중국 제1자동차그룹 브랜드관이다. 실외에는 상업용차와 특종차 전시구, 자동차 에프터 마켓(后市场) 전시구, 자동차할인전시구, 중고차교역전시구 등으로 꾸며진다.

이번 장춘자동차박람회는 투입을 늘여 개념차와 신차형, 신기술을 많이 들여옴으로써 장춘자동차박람회의 과학기술감을 제고시킨다. 그 외에도 스마트출행, 인터넷예약차, 무인운전 등 신기술도 이번 장춘자동차박람회에서 선보이게 된다.

이번 장춘자동차박람회 기간에 일련의 형식이 새롭고 내용이 풍부한 계렬 활동들을 일일이 선보인다. 전국자동차업종 생산 류통 소비 발표회를 개최하여 같은 업종에서의 장춘자동차박람회의 영향력을 더한층 제고시키고 장춘의 자동차도시의 지명도를 구축한다. 자동차박람회 개막식 활동을 거행한다. 제1회장춘오토바이문화절, 왕훙 생방송경기, 모델경기, 전자게임경기, 캠핑카 숙영, 자동차일렉뮤직(电音)축제 등 계렬 문화체험활동을 개최하여 시민들의 참여를 끌어들이며 자동차도시의 축제분위기를 조성한다. 그 외에도 신차발표회, 시험탑승 시험운전, 자동차 구매 추첨 등 판촉행사 및 자동차산업류 자금유치설명회를 개최함으로써 장춘시의 자동차 전산업체인 발전을 촉진시키고 장춘시의 자금유치와 선전보급에 플래트홈을 구축한다.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金红花]
태그: 18  22  25  17  20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