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새봄 맞이 기층행丨주림, ’새 전자상거래’ 모식 적극 탐색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새봄 맞이 기층행丨주림, ’새 전자상거래’ 모식 적극 탐색

2022년01월18일 09:56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조회수:66

요즘, 주림이 주도하는 음력설맞이용품 온라인생방송 활동이 각지에 등장했다.

좁쌀뿐만 아니라 좁쌀로 만든 사탕도 판매하며 한봉지에 10근되는 소고기를 여러개로 나누어 포장, 저온류통판매하는데 단가가 더욱 낮고 재구매률이 더욱 높다. 이밖에 잡곡죽, 반찬하기 좋은 본지방 오리알도 추천판매하고 있다.

빅데이터분석에 의탁하여 주류소비군체의 수요를 예측하고 전자상거래플랫폼 판매에 더욱 적합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주림이 리사장을 맡고 있는 길림성쌍가과학기술그룹주식유한회사의 일이다. 이는 또 새 전자상거래 “전통전자상거래 ‘사람’’물품’’장소’링크를 재구축하여 온라인생방송 전자상거래, 사교전자상거래, 사회구역전자상거래 집성, 통일 촉진”하는 발전방향과 일치하다.

음력설맞이용품축제에서 통유현을 도와 통유년화가 새겨진 특색제품을 홍보하고 제품을 승격시켜 무송현 량질인삼제품 판매를 촉진했으며 콰이서우, 경동 등 플랫폼과 접목해 온라인생방송활동을 진행함으로써 길림성 사슴제품, 소제품 판매경로를 더욱 넓혔다. 곧 음력설을 보내야 하는 요즘에도 장춘사람인 주림은 성내 각지를 돌아다니며 사업에 몰두하고 있다.

2022년, 쌍가과학기술그룹주식유한회사에서는 중국인삼산업 빅데이터센터의 락성을 힘써 추동하여 디지털산업화를 실현하고 빅데이터를 통해 더욱 좋은 봉사와 제품전자상거래화를 응용하게 된다. 또한 기초데이터종합분석을 통해 데이터요소가 생산력중에서 충분히 응용되도록 하고 전산업사슬 봉사과정, 경로, 마케팅, 운영 등 여러 고리에서의 데이터화, 지능화를 실현하며 복제가능한 현역데이터생태융합공생권과 ‘산업+데이터+전자상거래’의 데이터응용발전 새모식을 탐색하게 된다.

주림과 그의 기업에서는 음력설맞이용품을 판매하고 새 전자상거래를 발전시키며 새 길상물품을 구축하면서 새로운 수확을 거두기를 기대하고 있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출처: 채련신문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吴艺花]
태그: 2022  TV  10  APP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