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방학간 수업 진도 나가다가...해당 교원 결국!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방학간 수업 진도 나가다가...해당 교원 결국!

2022년01월20일 16:21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조회수:348

최근 한 네티즌이 연변12345•백성열선 플랫폼을 통해 아래와 같이 반영했다. 

"돈화시5중 모 교원이 반급 위챗그룹에서 방학간에 새로운 수업 진도를 나간다고 했습니다. 이는 두가지 감소 정책을 위반한 행위가 아닌지 관련 부문에 묻고 싶습니다. 이밖에 아이는 분명 집에 와서 밥을 먹을 수 있는데 왜 집체로 음식을 주문하라고 요구합니까?"

이에 돈화시교육국에서는 다음과 같이 답했다. 

"제보자가 반영한 돈화시제5중학에서 새로운 수업 진도를 나가는 데 관한 문제를 두고 시교육국에서는 가장 먼저 관련 학교를 찾아 조사했습니다. 몇몇 교원이  방학간 위탁관리정책에 대한 리해가 부족한 것을 발견했고 학부모에게 전달하는 과정에서 오차가 생겨 학부모의 이같은 의혹이 생겼던 것입니다. 시교육국에서는 해당 교원에 대해 엄숙히 비평함과 아울러 해당 교원이 위챗그룹에서 사과하고 잘못된 관련 언론을 시정하도록 했습니다. 동시에 시교육국에서는 또 관련 학교에 대해 즉시 조사, 정돈을 진행했으며 엄격하게 <전 시 중소학교 방학간 위탁관리봉사사업을 전개할 데 관한 시교육국의 지도의견>의 문건 요구에 따라 방학간 위탁관리봉사를 진행하도록 했습니다. 제보자가 반영한 음식 주문 문제에 관해 시교육국은 관련 학교와 소통해 알아보았는데 목전 점심시간에 갔다왔다 바삐 다니는 것을 피면하고 시간, 안전 등 요소를 고려해 대부분 학생들이 점심에 학교에서 식사하기를 원했습니다. 만약 학부모와 학생이 점심에 집에서 밥을 먹고 싶으면 굳이 학교에서 식사하지 않아도 됩니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金红花]
태그: 12345  APP  TV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