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연변주주택공적금 통고! 연길시 관리부 업무신청 예약할 필요 없어!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연변주주택공적금 통고! 연길시 관리부 업무신청 예약할 필요 없어!

2022년04월26일 16:43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조회수:0

4월 26일, 연변주주택공적금관리중심은 연길시 관리부에서 예약접수처리를 취소할 데 관한 통고를 발부했다. 구체적 내용은 아래와 같다.

각 납부단위, 납부종업원들에게:

봉사조치를 일층 최적화하고 사업효률을 높이며 종업원의 업무처리수요에 만족주고저 당면 업무접수처리 관련 사항을 아래와 같이 통고한다.

1. 래일(4월 27일)부터, 연길 천지로 관리부와 우의로 관리부는 더는 업무예약신청을 요구하지 않으며 이미 예약한 신청은 우선적으로 접수한다. 기타 현시 관리부는 현지 요구에 따라 집행한다.

2. 퇴직인출, 리직인출, 위탁월별인출(차입자 본인 계좌잔고만 한정) 및 해지, 대출금 조기결제, 조기부분상환, 수동상환업무는 온라인상에서 취급할 수 있으며 여전히 온라인 처리와 인원의 집결을 줄일 것을 제창한다. 온라인 업무는 홈페이지 '개인홈페이지(个人网厅)'를 통해 셀프 처리할 수 있다. 컴퓨터로 (핸드폰으로 등록 시 표시가 불완전하다) 홈페이지 주소:https://www.ybzfgjj.com에 접속하여 첫 페이지 오른쪽에 '개인인터넷영업청(个人网上营业厅)'을 클릭한 후 요구에 따라 등록, 조작하면 된다. 가입 페이지에 조작수첩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조작과정중 의문사항은 12329에 전화를 걸어 문의하면 된다.

3. 현장업무처리 시 자각적으로 정확하게 마스크를 착용하고 개인보호를 잘하기 바란다. 업무대청 입구에서 사업일군의 대청 질서유지에 주동적으로 협조하고 2메터 간격을 유지하며 체온 검측, 코드 스캔, 개인정보 등록 등 사항을 엄격히 하며 현장을 떠날 때 사용했던 개인물품을 휴대하여 나가기 바란다. 발열, 마른 기침 등 불편한 증상이 있는 사업일군은 업부대청에서 업무처리를 진행하지 못한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자료제공: 연변주주택공적금

편역: 오예화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吴艺花]
태그: 26  27  12329  1.  2.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