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겨레 > 중한과기기초산업 전략협약 조인식 북경에서

중한과기기초산업 전략협약 조인식 북경에서

2018년02월13일 08:56
출처: 료녕신문   조회수:80

2월 4일, 북경 망경(望京)에서는 중한과기기초산업 전략협약 조인식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북경세박(世博)투자고문유한회사, 북경세박순천투자유한회사, 북경세박인달문화발전유한회사 등 10개 회사를 대표하는 북경세박과 한국 (주)코코브(COCOV)플래폼홀딩스가 공동으로 주최했다.

전략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 앞줄 왼쪽으로부터 두번째 박철대표,네번째 (주)코코브플랫폼홀딩스 김선찬 회장

북경시 정협위원이기도 한 박철대표는 2004년, 북경세박인달문화발전유한회사를 설립한 뒤를 이어 동북아 경제·문화·사회 등에 대한 연구를 기반으로 동북아 각국지간의 경제, 문화 교류를 촉진하고 량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일환으로 북경세박투자고문유한회사 등 10개 회사를 설립했다. 10개 회사로 구성된 북경세박이 최근 3년간 북경시에 유치한 투자금액은 100 억원 이상이다.

한편 코코브플래폼홀딩스㈜는 블록체인(块环链)기반의 국제 중계거래 플래폼 사업을 주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혁신적 형태의 국제 콘텐츠 중계 거래 플래폼 구축, 국제 프랜차이즈(特许权) 플래폼 구축 등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미국, 중국, 일본, 동남아, 인도 등과 업무협력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주)코코브홀딩스를 비롯한 15개 회사로 구성된 한국기업방문단은 북경세박을 방문했고 (주)코코브홀딩스와 북경세박이 중국진출에 관한 전략적 협약을 체결한 외 한국의 5개 상장기업이 북경세박과 MOU를 체결했다.

북경세박 박철대표는 콘텐츠 창작을 촉진하는 등 지적재산권은 중국엔터산업의 중요한 가치로 부상하고 있다며 오늘의 전략협약이 앞으로 큰 가치로 부상할수 있기를 바랐다.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편집:배성란]
태그: 중한과기기초산업 전략협약 조인식 북경에서 

评论一下
评论 0人参与,0条评论
还没有评论,快来抢沙发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黄山黟金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