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정치 > 새시대, 새 길, 새 장

새시대, 새 길, 새 장

2017년12월01일 08:54
출처: 연변일보   조회수:117

전 주 상하가 19차 당대회 정신을 깊이 선전, 관철하는 때에 주당위는 11기 3차 전원회의를 열고 주당위 상무위원회의 사업보고를 청취하고 ‘중공연변주위에서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의 위대한 기치를 높이 추켜들고 새시대 연변발전의 새로운 장을 힘써 열어갈 데 관한 실시의견’을 심의 통과하며 각항 의정을 원만히 마쳤다. 전원회의에서는 우리 주의 발전방향을 더한층 분명히 하고 반드시 전 주 여러 민족 인민들을 인솔해 보다 드높은 투지, 보다 견고한 걸음으로 새시대에 진입하고 새 길에 오르며 새 장을 열어갈 것을 분명히 했다.

19차 당대회는 우리 당과 국가 사업 발전 진척에서 획기적이고 리정표적인 의의가 있다. 19차 당대회 정신에 대한 깊이있는 학습, 선전, 관철은 궁극적으로 연변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구현되여야 한다. 이번 전원회에서 심의, 통과한 ‘실시의견’은 19차 당대회에서 확정한 중대사상, 중대판단, 중대배치가 연변에서의 구체화이며 우리 주에서 19차 당대회 정신을 깊이 학습, 관철하고 중앙의 전략배치와 성당위 전원회의 정신을 실제사업으로 전환하는 지도성 문건이기도 하다. 전 주 각급 당조직은 열심히 인식, 신속하게 배치, 강력하게 추진하며 ‘실시의견’의 각항 임무를 구체적인 곳으로 착실하게 시달해야 한다.

발전은 모든 사업의 전제이고 보장이다. 래년은 우리가 새시대에 진입하고 새 길에 오르며 새 장을 펼쳐내는 시작의 한해이며 초요사회 전면 건설의 결정적 승리를 이뤄내는 관건적인 한해이다. 우리는 반드시 발전은 연변의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관건이라는 사상을 확고하게 수립하고 새 발전 리념을 착실하게 시달하며 현재의 준엄한 형세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성당위의 ‘세가지 다섯’ 전략 배치와 동부 친환경 전환발전구 건설을 착실히 추진하며 발전의 불균형, 불충분 문제 해결에 보다 큰 중시를 돌리며 보다 확고하고 유력하게 엄하게 당을 다스리는 행동의 종심적 발전을 촉진하고 새시대 연변 발전의 새 장을 힘써 펼쳐내야 한다.

배치가 10%라면 시달이 90%이다. 전원회의에서는 우리 주의 형세 임무, 총적 요구, 분투목표와 사업임무를 분명히 하고 ‘임무분해표’와 ‘실시로선도’를 작성했다. 각급 각 부문에서는 반드시 시달에 힘을 기울여 실효 추구면에서 우렬을 가리며 다시는 오지 않을 기회라는 긴박감, 나 아니면 누가라는 책임감으로 과감히 중임을 떠메고 책임을 다해야 한다. 또한 대발전, 쾌속발전 리념을 확고하게 수립하고 분발향상, 예의진취하는 분투 정신을 대대적으로 선양하며 우환의식과 거리의식을 확실하게 보강하고 정확한 작풍과 실무적인 정신을 대대적으로 발양해야 한다. 근면하고 착실하게 사업하고 용감하게 책임지고 책임 감당에 능해야 하며 책임을 잘 구현해 책임감으로 발전을 촉진하고 각항 사업이 큰 진보, 쾌속발전을 실현할 수 있게 노력하며 19차 당대회 정신이 우리 주에서 뿌리를 내리고 꽃을 피우며 열매를 맺을 수 있게 확보해야 한다.

새시대는 새 기상이 필요하고 새 길에서는 새로운 움직임이 있어야 한다. 우리는 19차 당대회 정신을 착실히 관철, 시달하고 주당위 11기 3차 전원회의의 중요한 배치에 따라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두리에 굳게 뭉쳐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을 지도로 초심을 잊지 않고 사명을 명기하며 영원히 태만하지 않는 정신 상태와 용왕매진하는 분투 자세로 초요사회 전면 건설의 결정적 승리,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의 위대한 승리를 취득하고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위한 중국꿈을 실현하는 데 연변의 기여를 해야 한다.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편집:배성란]
태그: 새시대  새 길  새 장 

延边广播电视网 登录연변라지오TV방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