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려행 > 려행뉴스 > 도문시 일광산관광시설 전면 승격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도문시 일광산관광시설 전면 승격

2019년07월08일 16:42
출처: 연변라지오TV 넷 연변뉴스APP   조회수:295

도문시에서 전역관광시범도시 건설에 모를 박고 관광업 발전으로 여러 업종 융합을 이끄는 전역관광발전 새 모식을 구축하는데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원영란 기자의 보도입니다.

도문 일광산 풍경구에는 유채화 구경을 하러 온 관광객들로 붐빕니다. 풍경구내 초원승마, 산악 오토바이, 특색불고기 등 대상들이 정식영업을 시작해 손님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관광객 리녀사입니다.

lt;저는 목단강에서 가족들과 함께 놀러 왔습니다. 일광산 풍경구에 와보니 구경거리가 많아 놀랍습니다. 만발한 유채화꽃밭에서 기념사진도 남기고  초원승마 체험도 해보니 느낌이 새롭고 흥미로웠습니다.>

지난해이래 도문시에서는 호해현대관광농업종합체,백세목방농림료양생태관광휴가구역,항호국문생태원, 월청진 수남촌 민속관광개발, 석현진 하북촌 전원종합체 등 관광항목건설을 다그쳐 전역관광 큰 판도를 구축했습니다.

그리고 북경정상지업관광문화창의주식유한회사 전문가를 초빙해 <도문시 전역관광전망계획(2018-2028)>을 작성하고 민속관광,변경관광,생태관광 집산지 건설을 다그쳤습니다. 또 경역국제관광운영집단유한회사와 전략합작 의향서를 체결해 두만강변경관광벨트 초보적 설계를 완성함과 동시에 두만강   산수경관 기초시설 건설대상과 월청진 마패촌 민박, 상업구역 대상계획을 연변대학 설계원에 위탁해 진행시켰습니다.

도문시에서는 선후로 1400여만원을 투입해 중국조선족무형문화재전람관과 두만강광장 등 풍경구를 승격개조하고 일광산삼림공원풍경구 3급도로 건설에 천만원을 투자했으며 2억 5천만원을 들여 국도 훈춘 - 아얼산 도로 도문우회선을 관통해 도시구역,고속철도역과 고속도로를 련결한 편리한 교통도로망을 형성했습니다. 이외 지혜도시,지혜관광건설과 도시명랑화공사에도 각기 2000만원,1500만원을 투입했습니다.

2018년 도문시에서는 연인수로 관광객 1800여만명을 접대하고 관광수입 근 5억여원을 달성해 각기 동기대비 25%와 11% 증가시켰습니다.

조선어뉴스종합방송 원영란 기자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민연]
태그: 2018  1400  1800  2000  11 

评论一下
评论 0人参与,0条评论
还没有评论,快来抢沙发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