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려행 > 려행뉴스 > 이딸리아 려행사, ‘남북 동시 방문’ 려행상품 출시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이딸리아 려행사, ‘남북 동시 방문’ 려행상품 출시

2018년09월14일 08:58
출처: 연변일보   조회수:41

퀄리티그룹의 자회사인 ‘미스트랄투어’… 중국-조선-중국-한국-이딸리아로 이어지는 일정

이딸리아의 려행사 '미스트랄투어(Mistral Tour)'가 조선과 맺은 협정 아래 중국-조선-한국 려행상품을 출시했다.

12일(현지시간) 미국의 매체에 따르면 미스트랄투어가 조선과 려행 협정을 맺은 것은 지난 8월 초순이다.

조선ㆍ중국ㆍ한국을 13박 15일 일정으로 관광하는 이번 려행상품은 래년 3월 27일 시작돼 10월 23일까지 이어진다.

남북을 련이어 방문하는 미스트랄투어의 려행상품이 처음 출시돼 조선으로부터 최종 승인까지 받아 판매에 성공한 것이다.

미스트랄투어는 이딸리아 려행사인 퀄리티그룹(Quality Group)의 8개 자회사 가운데의 하나이다.

미스트랄투어는 웹사이트에서 남북을 결합한 최초의 려행상품이기때문에 매우 특별한 려행으로 기억될 것이라며 홍보(사진)하고 있다.

조선에서 한국으로 직접 이동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따라서 미스트랄투어는 중국(북경)-조선(평양, 개성, 묘향산)-중국(단둥)-한국(인천, 서울, 경주, 부산)~이딸리아로 이어지는 일정의 려행상품이라고 소개했다.

퀄리티그룹은 1999년 설립된 소규모 려행사로서 조선뿐만 아니라 예멘ㆍ리비아ㆍ이란 등 다소 특별한 국가 위주의 전문 려행상품을 판매한다.

현재 이딸리아에서는 퀄리티그룹 등 6개 려행사가 조선을 관광하려는 관광객을 모집하고 있다.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수진]
태그: 방문  려행  출시 

评论一下
评论 0人参与,0条评论
还没有评论,快来抢沙发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