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려행 > 려행뉴스 > 호텔을 떠날 수 없고 바다가로 갈 수 없는 이 관광 프로젝트, 이처럼 핫한 원인은 무엇일가?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호텔을 떠날 수 없고 바다가로 갈 수 없는 이 관광 프로젝트, 이처럼 핫한 원인은 무엇일가?

2021년04월18일 11:01
출처: 중국조선어방송넷   조회수:391

신종코로나바이러스페염 전염병상황은 국제 관광을 정체기에 빠지게 했다. 세계 유명 관광명승지인 그리스는 더 많은 해외 관광객들을 유치하기 위해 골머리를 앓고 있다. 현지시간으로 12일, 200명에 가까운 네델란드 관광팀은 그리스 로드섬을 찾아 8일 일정의 특수한 휴가를 준비했다.



관광객은 399유로(인민페로 약 3000원)만 지불하며 로드섬의 한 5성급 리조트에서 8일간 묵을 수 있다. 이들이 입주하는 기간 호텔은 더이상 다른 관광객들을 접대하지 않는다. 호텔의 수영장과 식당, 기타 시설들은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이들은 호텔을 떠날 수 없고 바다가로 갈 수도 없다. 다만 자신의 방이나 호텔의 테라스에서 바다풍경을 감상할 수 있을 뿐이다. 서로간에도 최소 1.5메터의 안전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이밖에 관광객들은 출발 전과 휴가 과정, 휴가를 마친 후 수차의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검사를 해야 하고 네델란드로 돌아간 후 반드시 적어도 5일간 격리해야 한다.

이러저러한 제한 조치들이 많지만 이번 관광 시험 프로젝트는 관광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지난달에만 2만5천명이 등록신청을 한 상태이다.



애미는 네델란드의 평면 디자이너이다. 출발 전 3일부터 그는 자신의 휴가에 들떠있었다.

애미: 나는 매우 즐겁습니다. 일상의 환경에서 벗어나게 되였으니 말입니다. 호텔을 떠날 수 없지만 괜찮습니다. 이는 여전히 휴가이고 햇살도 있습니다.



그리스 정부는 앞서, 5월 14일에 관광을 개방할 계획이라고 선포했다. 그리스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을 접종하였거나 항체를 산생하였거나 또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검사에서 음성판정을 받은 세 부류 관광객의 입경을 접수한다고 전했다.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金红花]
태그: 200  3000  12  1.5  14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