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연길시내로부터 고속철역으로 향하는 이 구간 도로 전면 관통

연길시내로부터 고속철역으로 향하는 이 구간 도로 전면 관통

2017년11월13일 13:46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조회수:728

최근 기자가 연길시교통국으로부터 료해한데 따르면 공원로 민주호통 립체교 아래 아스팔트 도로포장작업이 끝나면서 목전 연길-따푸차이허 고속도로 연길련결선 공원로 확장공사가 전면 관통되였다고 한다. 이밖에 가로등 및 보행도로 등 부속시설 작업도 이번달 말까지 완공될 예정이고 총공사는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다고 한다.

기자는 공원로 확장공사 구역에서 이미 차량이 통행되고 있는것을 발견하였는데 평탄하고 깔끔한 도로는 연길서역으로 향하는 차량들에 큰 편리를 제공해주었다.

연길시공원로 확장공사는 주 정무중심으로부터 시작해 외환로를 지나 종점인 연길서 호통수금소 광장까지 이어진다. 료해한데 따르면 이 도로의 총 길이는 9.018킬로메터로 량방향 6차선 1급도로 표준으로 건설되였으며 아스팔트콩크리트로 포장되였다. 연길-따푸차이허 고속도로 연길련결선 공원로 확장공사 건설판공실 공사과 과장 장장(张壮)은, 목전 공사는 가로등과 인행도 등 부속시설 건설중에 있다면서 이번달 말까지 나머지 공사를 전부 끝마칠수 있다고 밝혔다.

연길시 서부대동맥중의 하나인 공원로의 관통은 행차안전성과 쾌적성을 향상함과 아울러 연길시 경제사회발전에도 중요한 의의를 가질 전망이다.


편역: 전영화

출처: 연변교통문예방송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편집:전영화]
태그: 연길시내로부터 고속철역으로 향하는 이 구간 도로 전면 관통 

延边广播电视网 登录연변라지오TV방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