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길시인민법원 렴정건설 좌담회 개최

연길시인민법원 렴정건설 좌담회 개최

2017년12월07일 08:30
출처: 연변일보   조회수:83

11월 26일, 연길시인민법원에서는 렴정건설 좌담회를 열었다. 주중급인민법원 유성일 원장을 비롯한 연길시인민법원의 중급이상 간부 등 30여명이 이번 좌담회에 참가했다.

회의에서 연길시인민법원 리주선 원장은 근년래 연길시인민법원에서 진행한 당작풍 렴정건설과 반부패 사업정황을 회고하고 당작풍 렴정건설에 존재하는 문제를 깊이있게 분석했다.

주중급인민법원의 유성일 원장은 연길시인민법원의 재판집행사업과 년말 종결사건 난관공략사업을 긍정하는 한편 렴정건설을 드팀없이 틀어쥘 데 대해 다음과 같이 요구했다. 첫째로 19차 당대회 정신을 깊이있게 학습하고 당을 전면적으로 엄하게 다스려 당작풍렴정건설을 드팀없이 추진해야 한다. 법원의 간부들은 정치적각오와 리상신념이 견정해야 하며 부패를 범할 수 없고 감히 범하지 못하던 데로부터 부패를 범하지 않으려는 인식으로의 전변을 가져와야 한다. 둘째로 법원의 간부들은 관할 법관과 사업일군들을 엄격히 관리하는 동시에 생활면에서 세심히 배려하고 명확한 장려 및 처벌 조치를 실시하여야 한다. 권력을 제도적 틀 안에 단단히 귀속시키고 시종일관 자신을 엄격하게 요구하여야 한다. 셋째로 사법건설에서 군중을 위한 사업능력과 업무수준을 부단히 제고하고 공동으로 청렴하고 공정한 정치생태계를 힘써 구축해야 한다.

김향성 기자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편집:리영철]
태그: 연길시인민법원 렴정건설 좌담회 개최 

延边广播电视网 登录연변라지오TV방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