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차창유리에 끼워넣는 음란카드, 단속 필요!

차창유리에 끼워넣는 음란카드, 단속 필요!

2017년12월07일 16:08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조회수:262



최근, 한 네티즌은 연길시 진학가, 북산가, 신흥가 도로옆에 주차되여있는 차량창문에 음란카드가 자주 끼워진다고 반영했다. 특히 로골적인 문구와 낯뜨거운 그림은 보는 이의 눈쌀을 찌푸리게 만든다고 하였다. 차창유리뿐만아니라 주택가에서도 볼수 있는 이런 카드는 오래전부터 존재하고 있는 문제로 여전히 근절되지 않고있어 단속이 필요해보인다. 제보를 해온 네티즌은 “옛 위생학교부근에서 아침마다 아이를 등교시킬 때 곳곳에 부착된 이런 카드에 대해 물으면 대답해줄 말이 없다”며 아이가 무방비상태로 음란선전물에 로출되는것을 막아달라고 요구했다.

연변정보넷 네티즌이 백성열선에 제기한 이 물음에 연길시공안국 해당부문 책임자는 이런 불법선전물에 대한 단속을 강화할것이라고 답복했다. 또 연길시내에 함부로 배포, 부착된 불법선전물의 정리는 연길시도시관리종합집법국에서 책임지고 있기에 주내 불법선전물은 관련 시스템을 추적해 전화번호를 취소할수 있다고 전했다.

해당 네티즌 평가: 공안부문의 답복에 의견이 있습니다. 이것이 단지 불법선전물문제입니까? 이것은 공공연하게 음란행위가 이뤄지고 있는 문제입니다. 이는 연길시 생활환경문제이며 사회치안문제이기도 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편역: 문화

출처: 백성열선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편집:문화]
태그: 차창유리에 끼워넣는 음란카드  단속 필요! 

延边广播电视网 登录연변라지오TV방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