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영상] 전 남자친구한테 건 전화 한통이 몸싸움으로 번져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영상] 전 남자친구한테 건 전화 한통이 몸싸움으로 번져

2018년10월11일 10:18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조회수:1023

일전 전 남자친구한테 건 전화한통이 몸싸움으로 번지는 소동이 있었다.

영상속의 녀성 소우의 말에 의하면 당일 저녁 그녀는 남자친구와 그의 친구인 소허와 아빠트단지에서 얘기를 나누고 있었다고 하였다. 당시 소우는 단지 전 남자친구한테 전화를 걸었을 뿐인데 함께 있던 남자친구의 친구인 소허가 자신을 향해 손찌검을 했다고 밝혔다.

한편 현장에 있던 소허의 어머니는 아빠트 단지 아래에서 다투는 소리가 들려 내려와보았더니 누군가가 싸우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면서 싸움이 일어난 구체적인 원인은 잘 모른다고 하였다.

소우의 말에 의하면 당시 소허와 싸우는 과정에 자신의 가방과 휴대폰을 분실했다면서 현재 남자친구와 그의 친구인 소허, 그리고 분실된 가방과 휴대폰을 민경들이 찾아주길 바란다고 하였다. 민경은 그녀가 분실한 가방이 차량 뒤켠에 있다고 알려주었지만 소우는 차에서 내리는 것을 거부하면서 상대방이 휴대폰을 가져갔다고 하였다.

연후 민경이 소우의 휴대폰에 전화를 걸었더니 소우의 현 남자친구가 소우의 휴대폰을 들고 어두운 곳에 몸을 숨기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소우의 남자친구의 말에 의하면 소우가 헤여진 전 남자친구와 전화통화를 하는 것을 차마 볼 수 없었던 자신의 친구가 나서서 소우를 때린 것이라고 하였다.

연후 쌍방은 개인적으로 이번 사태를 해결하겠다고 밝혔고 이에 민경은 더이상 이곳에서 소란피우지 말 것을 당부하였다.


출처: 연변정보항

편집 수진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수진]
태그: 전 남자친구한테 건 전화 한통이 몸싸움으로 

评论一下
评论 0人参与,0条评论
还没有评论,快来抢沙发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