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북경국안구단, 연변부덕팀 키퍼 지문일 정식 영입 발표

북경국안구단, 연변부덕팀 키퍼 지문일 정식 영입 발표

2018년02월11일 17:17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종합   조회수:2975

지문일선수가 북경국안팀으로 이적했다. 11일, 북경국안구단은 공식위챗계정을 통해 연변부덕팀의 지문일선수를 정식으로 영입하였다고 발표하였다.이로서 지문일선수는 지충국선수 이어 두번째로 북경국안에 가맹한 연변부덕팀 선수로 되였다.

아래는 북경국안이 발표한 내용이다.

북경중혁국안구단 1선팀은 뽀르뚜갈에서 2018시즌을 위하여 마지막 담금질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뽀르뚜갈 전지훈련중 키퍼 양지는 부상당했으며 독일 뒤셀도르프(杜塞尔多夫)에서 수술을 받은후 회복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상황을 보면 양지선수는 5달내지 6달의 회복훈련이 필요하다. 팀의 구체적상황에 근거하여 구단은 연변부덕팀의 키퍼 지문일선수를 영입하기로 결정하였다. 우리는 지문일선수가 구단의 모든 성원과 함께 팀의 진보를 위하여 자신의 가치와 능력을 보여주리라고 믿어마지 않는다. 우리는 지문일선수가 국안에서 안정적이고 출중한 플레이를 보여주기 바란다.

지문일은 연변청소년양성체계에서 용솟음쳐 나온 출중한 선수이며 연변부덕의 여러 년령별팀을 거쳐 1선팀에 입선된 선수이다. 지문일선수는 연변부덕을 대표하여 92껨의 경기에서 8257분이란 경기를 소화해냈고 경기중 단 한번밖에 교체된적이 없으며 안정된 플레이를 보였다. 지문일선수는 문전기술이 탄탄하고 반응속도도 빠르며 종종 상상하기 어려운 슈퍼세이브로 실점을 막아냈는바 연변부덕팀이 슈퍼리그진출의 공훈인물이고 2016시즌 리그잔류 목표를 실현할수 있는 핵심인물이기도 하다. 2018시즌 지문일선수는 북경국안의 33호 유니폼을 입고 슈퍼리그를 누비게 된다.

이제 반달가량만 지나면 슈퍼리그는 막을 올리게 된다. 우리는 중국축구협회의 해당 규정을 엄격히 집행함과 동시 선수영입 사업을 착실히 추진할것이며 선수의 등록과정을 제때에 밝힐것이다. 앞으로도 많은 축구팬들의 성원과 지지를 바란다. 구단은 최선을 다하여 좋은 성적을 취득하여 팬들에게 보답하겠다.

연변라지오TV넷 종합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편집:리영철]
태그: 북경국안구단  연변부덕팀 키퍼 지문일 정식 영입 발표 

评论一下
评论 0人参与,0条评论
还没有评论,快来抢沙发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黄山黟金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