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길림성에 가을이 찾아왔어요] 9월 초, 서늘한 가을 바람 솔솔~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길림성에 가을이 찾아왔어요] 9월 초, 서늘한 가을 바람 솔솔~

2023년08월31일 15:31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오늘과 래일, 길림성의 강우범위가 점차 축소되고 비가 많이 내리던 데로부터 점차 범위가 줄어들면서 맑은 날씨가 나타나겠다.

9월 초, 개인 날씨로 시작되겠지만 낮과 밤 기온 차이가 비교적 크므로 감기에 걸리기 쉽다.

아침 저녁으로 옷을 더 챙겨입길 바란다.

날씨추세

향후 한주간 길림성 평균기온은 19.5℃ 안팎이겠고 평균강수량은 2.0밀리메터 좌우겠다.

강수

9월 1일 길림성 대부분 지역에는 분산적 소나기 혹은 천둥번개를 동반한 소나기가 내리겠다.

4일-5일 동부에 소나기 혹은  천둥번개를 동반한 소나기가 내리겠다.

7일, 동남부에  소나기 혹은 천둥번개를 동반한 소나기가 내리겠다.

기온

9월 1일부터 기온이 점차 오르겠다.

강풍

7일 중서부에 4~5급의 서남풍이 불겠는데 순간풍력은 6급까지 달하겠다.

향후 3일 일기예보

오늘 오후부터 밤까지

길림성은 구름이 많고 장춘 대부분 지역, 사평 동부, 료원, 길림, 통화, 백산, 연변 서부, 장백산보호구에는 소나기 혹은 천둥번개를 동반한 소나기가 내리겠다.

래일 낮

길림성은 구름이 많이 끼다가 개이겠으며 길림 동북부, 연변 서부에 소나기 혹은 천둥번개를 동반한 소나기가 내리겠다.

래일 밤부터 3일 낮까지

길림성은 개이겠고 이따금 구름이 많이 끼겠다.

오늘 밤, 길림성 대부분 지역의 최저기온은 14~15℃겠고 래일 낮, 길림성 대부분 지역의 최고기온은 25~28℃겠다.

오늘 오후부터 래일 낮까지 길림성 대부분 지역에는 3급 좌우의 편서풍이 불겠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출처: 길림성기상국

편역: 김홍화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넷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朝文 ) / 연변방송 APP 다운로드

[편집:金红花]
태그: 2.0  25  15  14  19.5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