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겨레 > 북안시 주성조선족향 농민풍수절 맞아 풍부한 행사 개최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북안시 주성조선족향 농민풍수절 맞아 풍부한 행사 개최

2021년09월23일 10:55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조회수:171

'3 농'사업에 대한 국가의 중시를 충분히 구현하고 전 사회에 농사를 중시하고 숭상하는 가치취향을 전달하기 위하여 9월 19일 북안시 주성조선족향은 홍성촌 민속관 광장에서 '당의 은혜를 마음속에 품고 전원에서 꿈을 이루자'는 주제로 농민풍수절(农民丰收节) 계렬행사를 개최하였다.

'노래와 춤으로 당의 은혜를 찬양하자'는 문예공연에서 여러 민족 군중들은 노래와 춤을 비롯한 다양한 형식으로 명절을 경축했으며 현장에 있는 관중들은 뜨거운 박수갈채를 보냈다.

줄다리기경기에서 5개 팀은 사기를 돋구는 군중들의 함성속에서 힘을 겨루며 멋진 경기를 펼쳤다.

한편 추석을 맞아 민족 음식 맛보기 행사장에는 또 다양한 김치와 순대, 떡 등 조선족 별미들이 준비돼 있었다.

논밭 둔덕을 따라 걷기행사에서 광범위한 간부와 대중들은 전원 종합체 프로젝트(田园综合体项目) 공사의 진척 상황을 알아보았으며 조선족민박, 호텔, 논밭을 견학하면서 주성조선족향의 새로운 발전변화를 실감했다.

이번 농민풍수절은 '3 농'사업의 중요한 지위를 과시했고 농민들의 획득감, 행복감, 영예감을 높였는 바 이는 농촌진흥전략을 실시하고 민족단결을 강화하는데 강력한 힘을 실어 주었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출처: 흑룡강신문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kim599]
태그: APP  19  TV  综合体  丰收 

评论一下
评论 0人参与,0条评论
还没有评论,快来抢沙发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