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01월03일 15:02
정협연변조선족자치주 제13기 위원회 제4차 회의와 연변조선족자치주 제15기 인민대표대회 제5차 회의가 다음주 초 개막을 앞두고 있습니다. 연변라지오TV방송국에서는 이번 회의 보도에 150여명으로 구성된 막강한 취재진을 파견해 “두 회의”를 전방위적으로 보도할 예정입니다.
연변라지오TV방송국에서는 방송자원과 플랫폼을 총괄하고 라지오, TV, 인터넷과 “위챗, 웨이보, 클라이언트”(两微一端)의 련동으로 두 회의 보도에서 멀티미디어 신구도를 구축하고 크고작은 스크린의 상호작용을 실현하여 융합매체 보도의 특성을 부각할 계획입니다. 한편 짧은 영상, 짧은 인물탐방, H5 등 형식을 통해 보도의 적시성과 상호작용을 높이고 대표와 위원들의 목소리를 전방위적이고 립체적이며 다각도로 전파할 예정입니다.
연변라지오TV방송국 산하 각 매체에서는 군중들이 관심하는 문제에 초점을 맞추어 광범한 군중들이 선호하는 보도형식으로 전 주 인민들이 두 회의의 최신 상황을 제때에 정확하게 료해할 수 있도록 하고 두회의 목소리를 더욱 광범위하고도 더욱 생동감 넘치게 전파하게 됩니다. 또한 전 주 당원간부와 군중들이 사업하고 창업하는 열정을 불러일으켜 연변의 강력한 기세와 합심력을 응집하게 됩니다.
한편 연변라지오TV방송국 조선어뉴스종합방송, 한어뉴스종합방송, 조선어뉴스종합채널, 연변라지오TV넷, 연변정보넷, 연변뉴스APP, 연변발표APP에서는 1월 6일 오전 8:55부터 정협연변조선족자치주 제13기 위원회 제4차 회의 개막식을, 1월 7일 오전 8:25 부터 연변조선족자치주 제15기 인민대표대회 제5차 회의 개막식을 생중계하게 됩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