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02월17일 19:02
조회수:
연변연룡도도시간공공뻐스유한회사 룡정 분회사에서 료해한데 의하면 룡정시 주민들의 출행 및 직장 복귀 수요에 따라 2월 19일부터 룡정-연길 려객운수뻐스 운행을 회복할 예정이라고 한다.
룡정시운수관리소 사업일군의 소개에 의하면 승객들은 뻐스역에 들어설 때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고 실명제로 승차권을 구매해야 하며 주동적으로 사업일군에 협조하여 체온 측정, 등기를 해야 한다. 아울러 승차기간 차량내에서 일률로 마스크를 벗지 못한다. 매 차량마다 승객 탑승률은 50%를 초과하지 못하며 운행과정에 정차하지 않는다. 동시에 사업일군들은 차량에 대해 엄격히 소독처리 하도록 독촉함으로써 승무일군과 려객들의 안전을 보장하게 된다.
승차지점은 룡정시려객운수역, 연변동북아려객운수집단유한회사 연길도로려객운수북역(老客运站)이다. 두 려객운수역에서는 쌍방향으로 발차하게 되며 발차시간은 각각 7시, 7시 30분, 16시 30분, 16시 45분이다.
이외 룡정시통달공공뻐스유한회사는 2월 18일부터 5갈래 공공뻐스 선로 운행을 회복하게 되는데 도로상황에 근거하여 차량 운행 회수를 조절하게 된다. 발차시간은 7시부터 17시까지로 30분 간격을 두고 운행하게 되며 차량 승객 탑승률은 50%를 초과하지 않는다.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기사제공: 연변조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