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03월02일 19:36
연길공항 대기청, 각 현시와 각 가두 사회구역에서 온 사업일군들이 전염병 예방통제임무를 참답게 리행하기 위해 드바삐 보내고 있다. 연길공항 통상구 련합 예방통제사업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연길공항은 각 예방통제 력량과 함께 “정부에서 전반 국면을 총괄하고 공항에서 구체적으로 협조하며 각 측에서 분공합작”하는 련락원 사업기제를 설립했다. 대외련계, 인원정보, 항공편정보, 운송정보, 승객분류, 승객체온측정, 발열인원처리, 인원예방통제 등 방역사업을 최적화하고 국제 및 국제-국내 항공편 환승 방역조치를 강화했으며 공항 방역과 가두, 사회구역 방역의 빈틈없는 접목을 담보했다.
학
료해에 따르면 목전 주외사판공실, 주, 시 위생건강위원회, 시공안국, 각 현시 가두의 80여명 사업일군과 20여대 방역차량이 매일 연길공항에서 련합 예방통제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연길공항은 방치된 상업자원을 리용하여 연길시질병예방통제중심, 연길시공안국, 연변주전염병련합예방통제 3개 단위에 공항주재 판공실을 마련해줌으로써 각 보장단위에 량호한 사업환경을 제공하였다. 한편 공항회사에서 설비투입을 늘여 사무책상과 의자, 전화 등 사무시설을 구입하고 10명이 동시에 업무를 볼 수 있게 했다.
이번 전염병과의 싸움에서 연길공항은 진지를 굳건히 지키고 “소집자” 역할을 수시로 발휘하여 봉사사업을 조화하고 각 련합 예방통제 단위와 목표를 일치하게 함으로써 함께 전염병에 맞서고 연변 공항 보호벽 역할을 발휘하고 있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자료제공: 연변조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