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3월18일 09:00
조회수:
전체 시민:
광범한 시민들의 적극적인 배합하에 연길시는 3월 18일 저녁이면 련속 3차례 전원핵산검측사업을 순조롭게 완수하게 된다. 우리 성 전염병 형세가 복잡하고 준엄한 바 연길시신종코로나페염전염병예방통제사업지도소조의 반복적인 론증을 거쳐 계속해 정태관리조치를 취해 전염병 전파경로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기로 결정했다. 관련 사항 통고는 아래와 같다.
1. 3월 19일-20일(8:00-20:00) 기간, 약방, 슈퍼마켓(편의점), 농업무역시장, 대형상가슈퍼마켓을 개방하여 군중이 생활물자와 약품을 구매하도록 한다.
2. 개방기간, 매 가정에서 매일 한사람이 외출하여(출입증을 소지해야 한다) 가까운 곳에서 생활물자와 약품을 구매할 수 있다.
3. 기타 정태관리조치는 변하지 않는다.(3월 13일에 발부한 <전 시에서 정태관리를 실시할 데 관한 연길시신종코로나페염전염병예방통제사업지도소조의 통고>를 기준으로 한다.)
4. 각 약방, 슈퍼마켓(편의점), 농업무역시장, 대형상가슈퍼마켓에서는 고객 규모를 50%로 제한하고 큐알코드 스캔, 마스크 착용, 출입증 검사, 질서있게 결산 등 예방통제조치를 엄격히 집행해야 한다.
5. 주민들은 생활물자와 약품을 구매할 때 개인방호를 잘하고 전염병예방통제 관련 규정을 준수하며 모이지 않고 다투지 않으며 사재기를 하지 말아야 한다. 규정을 위반한 자에 대해 관련 부문에서는 법에 따라 처리하게 된다.
6. 각 약방, 슈퍼마켓(편의점), 농업무역시장, 대형상가슈퍼마켓에서는 물가를 올리지 말아야 하며 군중의 신고와 조사를 거쳐 사실로 밝혀질 경우 일률로 엄중하게 처리한다.
7. 전 시는 3월 21일 새로운 한차례 전민핵산검측사업을 전개하기로 잠정 결정하며 구체적 배치는 3월 20일에 발부하는 통고를 기준으로 한다. 광범한 시민들이 각 진(가두), 촌(사회구역)과 관련 매체의 통지에 주목하기 바란다.
이 통고는 발부일부터 집행된다. 전체 시민의 지지와 협조에 감사를 드린다!
연길시신종코로나페염전염병예방통제사업지도소조
2022년 3월 18일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