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다자녀가구에 대한 주택구매 우대정책 실시한다!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다자녀가구에 대한 주택구매 우대정책 실시한다!

2022년08월17일 09:45
출처: 인민넷 조문판  

국가위생건강위원위사이트에서 16일 보도한 데 따르면 위생건강위원회 등 17개 부문에서는 적극적 출산지원조치를 더한층 보완하고 실행할 데 관한 지도의견을 발표했다고 한다. 그중 주택구매, 임대주택 우대정책을 정밀하게 실시할 데 대하여 제기했다.

주택정책은 다자녀가구로 치우치고 세금납부 도시에 자가주택이 없고 임대주택에 거주하는 다자녀가구의 경우 실제 집세 지출액 만큼 주택공적금을 인출할 수 있도록 한다.

첫번째 자가주택을 구입하는 다자녀가구에 대해서는 조건이 되는 도시에서 주택공적금 대출한도를 적정하게 높일 수 있도록 하는 등 지지정책을 실시한다.

장기임대주택시장의 발전을 가속화하고 여러 경로로 장기임대주택 공급을 늘리며 임대와 구매 권리의 균등화를 추진한다.

각지에서 실제와 결부하여 미성년자녀 양육부담상황에 따라 임대와 주택구입을 차별화하는 우대정책을 실시하도록 더한층 검토한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출처: 인민넷 조문판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넷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朝文 ) / 연변방송 APP 다운로드

[편집:吴艺花]
태그: 17  TV  16  APP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