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4월02일 14:51
전 주 관광 관련 기업, 광범한 시민 여러분:
연변주는 예로부터 '축구의 고향'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고 깊은 축구 문화내포와 무한한 활력이 있어 연변 문화관광의 빛나는 대외 명함장이기도 합니다. 최근년래 연변주의 '문화관광+', '+문화관광' 융합 대구도가 점차 형성됨에 따라 한개 산업 흥행이 여러 산업을 견인하고 여러 산업의 번영이 한개 산업의 성공을 촉진하면서 연변주는 선후로 '가장 아름다운 중국·관광 목적지 도시', '중국 최고의 피서 도시', '중국 아름다운 생활 도시-전국 10대 매력 필수 방문 도시' 등 영예를 수여받았습니다. 연변 '축구의 고향'과 '인터넷 필수 방문 도시'의 '두가지 브랜드' 효과를 일층 확대하고 '축구관람경제'와 '관광경제'를 융합하며 관광, 음식, 숙박 등 소비를 견인하고 매력이 충만된 연변 '축구+관광'의 신흥업태를 구축하고저 연변 '축구의 고향' 문화시즌의 가동과 더불어 우리는 다음과 같이 창의합니다.
‘축구+관광' 융합발전의 조력자가 되기 위해 노력합시다. 2024년 중국 슈퍼리그 개막을 앞두고 더욱 광범한 팬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주문화라지오텔레비죤방송및관광국에서는 '축구와 함께 연변 관광' 주제활동을 성황리에 출시하고 광범한 축구팬들을 대상으로 주내 A급 관광풍경구, 성급호텔에서 할인우대조치를 시행하게 됩니다. 제1진 우대관광기업으로는 아래와 같은 7개 기업입니다.
1. 연길중국조선족민속원, 연길공룡왕국, 룡정량전백세운동휴일풍경구, 비암산문화관광풍경구 입장권 및 일부 유료항목, 4월 중순부터 11월 중순까지 중국슈퍼리그 기간, 경기일 및 그후 5일내 풍경구 입장권 및 일부 유료항목 구매시 20% 할인합니다. 입장권 구매시 홈경기 입장권을 제시해야 합니다.
2. 연길백산호텔, 연길홍국호텔, 카이로스호텔 등 3개 호텔과 비암산풍경구, 량전백세풍경구 객실은 경기일과 그후 5일간 축구팬들을 상대로 20% 정도 할인합니다. 예약시 홈경기 입장권을 제시해야 합니다.
주내 각 A급 풍경구, 호텔, 식당에서 제1진으로 시행하는 7개의 우대관광기업들을 본보기로 적극 호응하여 조속히 우대할인조치를 내오고 인기 높은 대중스포츠 경기에 힘입어 연변문명관광의 대변인이 되도록 노력하며 '축구+관광' 분야의 심층 융합을 다그쳐 추진하고 연변 '인터넷 필수 방문 도시' 관광의 새로운 브랜드와 새로운 이미지를 함께 구축하여 '문화의 고향', '축구의 고향'을 위해 이바지할 것을 적극 창의합니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출처: 장상연변
편역: 김은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