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04월17일 09:47
16일, 연변대학최고경영자과정총동문회 7기 회장단과 각기 회장, 18기 회장 한연호를 필두로 하는 회원들은 연길시나이스치과와 연변정안식품가공유한회사를 탐방하고 기업의 난제 해결과 활로 모색에 머리를 맞댔다.
연길시나이스치과는 림상의료, 예방보건, 디지털화 3위 1체를 실현한 현대화한 구강진료소이다. 연변대학 구강과를 졸업하고 중국의과대학부속구강병원에서 치아교정, 임플란트 진수를 마친 리경훈원장을 사령탑으로 탄탄한 의료대오를 갖춘 나이스구강진료소는 어린이 조기 치아교정, 성인치아교정, 임플란트, 치아수선 등 각종 치아 난제를 해결해 주고있다.
리경훈원장은 항상 환자를 최우선으로 하고 돈보다 량심을 소중히 여기는 치과 주치의로서 환자들의 구강질병 치료에 최선을 다해 환자들의 긍정과 사랑을 받고 있다. 리경훈원장은 앞으로도 환자들을 위한 성실, 신용봉사를 고집하며 사회 약소군체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잊지 않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겠다고 밝혔다.
연변정안식품가공유한회사는 해산물 가공판매 수출입회사로서 각종 바다물 고기를 가공판매한다. 주로 노르웨이, 아이슬랜드 등 대서양 연안의 나라들에서 바다물 고기를 수입하여 가공하는데 천연소금, 양파즙을 활용하여 바다물 고기를 가공하여 소비자들의 입맛에 초점을 맞추어 맛도 있고 안전한 해산물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연변정안식품가공유한회사 현화자사장은 기업은 시종 정직, 성실, 신용, 고품질로 소비자가 최상이라는 기업 리념으로 광범한 소비자를 위해 봉사한다고 밝혔다.
총동문회 회원들은 바다물 고기 가공현장을 돌아보면서 엄격한 위생절차와 가공과정을 둘러보고 감탄을 금치못했다. 회사에서는 민족 전통 조미공예와 40여년의 바다물 고기 가공 베테랑 기술자를 초빙하여 바다물 고기의 비린 맛, 염도, 수분을 제거하는데 가공을 거친 바다물 고기는 육질이 연하고 탄성이 있으며 간도 적당하여 가정 식당 등 소비계층의 환영을 받고 있다. 당면 회사에서는 송어, 고등어, 갈치, 조기, 도미, 연어, 연수, 은어 등 바다물 고기를 가공판매하는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고 장춘 등지에 가공공장을 확장해나가고 있다고 한다.
현화자사장과 총동문회 회원들은 당면 글로벌 경제환경의 변화에 맞춰 맞춤형 홍보전략을 구사하고 마케팅면에서 변화는 소비자들의 구미에 다가갈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건의하면서 기업의 더 밝은 미래에 신심을 표했다.
연변대학최고경영자과정총동문회 해당 책임자는 “총동문회는 기업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함께 발전을 모색하면서 기업의 장대에 힘을 모으겠다”면서 “앞으로도 기업탐방 투어를 정기적으로 진행하여 기업의 발전과 지역사회 경제, 사회 발전에 일익을 감당하겠다.”고 했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来源:通讯员
初审:金垠伶
复审:金明顺
终审:金敬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