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11월08일 13:31
'2024—2025년 연변빙설관광시즌' 소식공개회가 7일 주정무중심에서 열렸다. 주문화라지오텔레비죤방송및관광국, 주상무국, 주체육국과 안도현에서 각기 관련 분야 새 빙설시즌 사업정황을 발표했다.
새 빙설시즌은 2024년 11월초부터 2025년 2월말까지 지속된다. 새 빙설시즌은 '빙설과 온천을 즐기고 미식을 맛보며 가무를 감상하고 설을 쇠는 것'을 주제로 한다. 이 기간 근 100가지 빙설문화관광행사를 개최하고 50가지 미식을 추천하며 100가지 '연변관광 필수구매' 좋은 제품을 공급하고 6개 주제로선을 발표하며 '7가지 보장' 전문행동 전개에 적극 협력하게 된다. 높은 표준으로 '백일난관공략' 행동목표를 완수하고 '빙설+' 다원 새 경영모식을 힘써 구축해 연변문화관광빙설경제를 새로운 높이에로 끌어올리는 데 진력하고 '장백천하설•길림의 아름다움은 연변에' 문화관광브랜드를 일층 빛내 연변주를 '전국유명빙설관광목적지'로 구축하는 새 장을 힘써 엮어나가게 된다.
새 빙설시즌에 주상무국에서는 '빙설+소비' 주선률에 초점을 맞춰 5개 빙설소비주제를 둘러싸고 풍부하고 다채로운 상업무역판매촉진활동을 펼치고 다원화되고 융합적인 소비정경을 내와 관광객들에게 높은 품질의 소비체험을 제공하게 된다. '빙설미식시즌', '빙설우대쇼핑시즌', '빙설클라우드쇼핑시즌', '빙설 새 제품 시즌', '빙설 중국멋 시즌' 등 5대 주제활동을 펼치고 온오프라인으로 소비열점을 불러일으키며 '식사, 숙박, 관광, 오락, 쇼핑' 일체의 빙설소비명함을 구축하게 된다.
주체육국에서는 '3억명 빙설운동 참여' 성과를 계속해 공고히 하는 데 공을 들이고 빙설운동을 보급하며 체육관광 융합발전을 추동하게 됩니다. 국가와 성급 경기를 주관하고 겨울철경기활동 11가지를 개최하며 각 현시에서 빙설경기 10여가지를 펼칠 계획이다.
안도현에서는 '장백천하설•길림의 아름다움은 연변에' 2024—2025년 안도 장백산 목설지동 빙설축제 계렬활동 등 9가지 브랜드활동을 계획하고 화산온천, 분설세계 려행촬영, 알파인스키 등 8개 주력관광상품을 내놓게 된다. 또 몽환표류관광, 림해관광 등 7갈래 관광로선을 알심들여 설계하고 내두산촌, 홍석봉, 대관동문화원 등 30개 인터넷인기방문지를 개성있게 구축하며 풍부한 경영모식, 신기한 놀이법으로 광범한 관광객들의 다양한 수요에 만족주게 된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来源:延边网
初审:金成武
复审:金明顺
终审:金敬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