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01월26일 16:49
조회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페염이 문화 관광 경로를 통한 전파를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인민군중의 생명안전과 신체건강을 보장하기 위해 전 주 각현시 문화라지오텔레비죤방송및관광국에서는 잇달아 휴업통지를 발표했다.
지금부터 연길시의 모든 려행사, 소년아동도서관, 박물관, 문화관 등 문화 관광 경영단위들은 모든 업무를 전면 중단한다.
훈춘시의 모든 pc방, 가무청, 도서관, 박물관, 문화관, 려행사, 풍경구 등 문화 관광 경영단위는 이미 모두 영업을 정지했다.
돈화시 문화오락장소에서는 영업을 중단하고 모든 려행사들은 영업을 중지했다. 륙정산, 안명호온천, 로백산 설촌 등 풍경구는 잠시 영업을 중단했다.
도문시 모든 려행사, 풍경구, 도서관, 박물관, 문화관, PC방, KTV 등 문화관광기업은 모두 영업을 정지했다.
룡정시의 모든 PC방, 가무청, 도서관, 박물관, 문화관, 체육관, 려행사, 풍경구 등 문화 관광 경영단위는 영업을 정지했다.
화룡시 모든 PC방, 가무청, 도서관, 박물관, 문화관, 체육관, 려행사, 풍경구 등 문화 관광 경영단위는 영업을 정지했다.
안도현 모든 PC방, 가무청, 도서관, 박물관, 문화관, 체육관, 려행사, 풍경구 등 문화 관광 경영단위는 영업을 정지했다.
왕청현 관련 문화 관광 기업에서도 업무를 잠시 중단했다.
이밖에 연변박물관은 1월 24일부터 2월 8일까지 페관하기로 했다. 연변도서관은 1월 30일전에 페관하고 연변미술관은 29일전에 페관한다. 연길공룡박물관은 페관했다가 개방시간을 이제 따로 통지할 예정이다.
출처:주문화라지오텔레비죤방송및관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