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01월28일 15:56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페염 전염병 예방통제사업을 잘하고 바이러스의 전파경로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바이러스의 만연을 억제하고 인민군중들의 신체건강과 생명안전을 담보하기 위해 오늘 돈화시교통운수국에서는 <<돈화시 공공뻐스, 려객뻐스와 관광 렌터카의 운행을 전부 정지할 데 관한 공고>>를 발표했다. 구체적인 내용은 아래와 같다.
도로려객운수 종사자와 광범한 시민들에게:
길림성돌발공공위생사건 1급 비상대응 사업요구에 근거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페염 전염병 예방통제사업을 잘하며 바이러스의 전파경로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바이러스의 만연을 억제하고 인민군중들의 신체건강과 생명안전을 담보하기 위해 우리 시 도로려객운수차량 운영을 잠시 정지할 데 대해 아래와 같이 통지한다.
1. 2020년 1월 28일부터 돈화시 관할구역 범위내 공공뻐스, 려객뻐스와 관광렌터카의 운행을 전부 정지한다.
2. 돈화시 려객은수중추봉사중심 및 각 향진 려객운수역에서는 봉사를 잠시 정지하며 티켓판매를 정지한다.
3. 이상 도로의 려객운수차량 및 려객운수역의 운영회복시간은 별도로 통지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페염 전염병 예방통제기간 여러분과 가족의 안전을 위해 가급적 외출을 줄이기 바란다. 차량운행정지로 인해 가져다준 불편에 대해 리해와 지지를 부탁드린다. 시당위와 시정부의 견강한 지도아래, 전 시의 공동한 노력으로 이번 전염병 예방통제 사업에서 승리를 거둘 것이다.
돈화시교통운수국
2020년 1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