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08월27일 11:46
조회수:
8호 태풍 “바비” 영향으로 우리 주 일부 지역 려객운수가 운행을 중지하고 학교에서 수업을 중단했다.
돈화시에서는 8월 27일부터 려객운수역 장거리 뻐스선로, 관광뻐스가 운영을 중단했다(개통시간은 상급 교통부문에서 별도로 통지). 중소학교와 유치원에서는 8월 27일, 28일 수업을 중지하고 이번 주 토요일, 일요일에 수업을 한다.
륙정산문화관광구에서는 8월 27일 하루 페쇄한다. 온라인으로 티켓을 에약한 관광객들에게는 전액 환불해 준다.
훈춘시는 8월 27일부터 모든 도로려객운수뻐스 (성급, 시급, 현급, 현내), 관광뻐스, 수상선박 운행을 전부 중단하고 효과적인 예방조치를 취했다. 8월 28일 태풍상황을 보면서 계속하여 운행을 정지할 지 결정한다. 목전 훈춘의 각 학교에서는 정상적으로 수업을 하고 있다.
왕청현에서는 8월 27일부터 각 현시, 향진으로 통하는 려객운수선로의 운행을 중지했다. 구체적인 회복시간은 날씨상황에 따라 확정한다. 왕청 각 중소학교에서는 정상적으로 수업을 하고 있다.
화룡시에서는 목전 화룡-연길, 팔가자 려객뻐스가 정상적으로 운행하는 외 기타 선로는 전부 운행을 중지했다. 화룡의 17개 향진학교 883명 학생들이 8월 27일 수업을 중지하고 18대 학교뻐스가 운행을 중지했다. 도시구역 학교는 목전 정상적으로 수업을 하고 있는데 날씨상황에 따라 수업을 중단할 지 결정한다.
룡정에서 주변 농촌으로 통하는 려객운수 선로는 8월 27일 전부 운행을 중지하고 룡정-연길 려객운수선로는 개통상태에 있다. 모든 향진 중소학교에서는 전부 수업을 중지하고 시구역 학교에서는 수업을 하고 있으며 날씨 상황에 따라 다시 통지를 하게 된다.
연길시, 도문시, 안도현에서는 목전 려객운수뻐스가 정상적으로 운행되고 있다. 각 학교에서는 정상적으로 수업을 하며 날씨상황에 따라 수시로 대응조치를 취하게 된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