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2월08일 09:39
조회수:
사랑과 희망, 기쁨과 감동의 메시지를 듬뿍 담은 "새봄의 축복"으로 전 지구촌 중국조선족의 안방을 찾아갈 새해 맞이 대잔치ㅡ연변라지오TV방송국 2021년 음력설문예야회가 곧 여러분들과 대면하게 됩니다.
올해 음력설문예야회는 "전염병 예방통제, 빈곤해탈, 당 창건 100돐"을 주제로 다양한 무대를 마련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기쁨, 그리고 감동을 전해줄 예정입니다.
이번 야회의 총연출을 맡은 연변라지오TV방송국 TV종합채널(연변위성) 문예부 부주임 김진철은 2021년 연변TV방송국 음력설문예야회는 신종 코로나 페염 전염병 예방통제 일선에서 분투하는 백의천사, 당원간부와 사업일군들, 그리고 모두가 하나되여 시련을 이겨내는 인민들, 당과 정부의 정확한 지도아래 빈곤부축사업의 대성과를 이룬 일선 사업일군들을 노래하고 중국공산당 창건 100주년을 경축하는데 목적을 두었다고 소개했습니다.
올해는 또 특히 전염병 시련 속에서 온텍트시대에 걸맞게 연변라지오TV방송국 사상 최초로 5G통신기술을 리용하여 세계 여러 나라와 지역의 시청자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펼쳐지는 랜선시청의 이색적인 풍경, 전통과 현대, 미래를 아우르며 시공간을 뛰여넘는 화려한 무대를 선보여 안방극장에 활기를 더해줄 전망입니다.
그렇다면 올해 연변라지오TV방송국 음력설문예야회는 과연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게 될지, 미리 알아보는 시간 가져볼가요?
올해 음력설문예야회는 연변라지오텔레비죤방송국 음력설문예야회 사상 최대 규모의 출연진을 자랑하면서 가요, 무용, 소품, 마술, 구기(口技)등 다양한 쟝르로 여러분들에게 풍성한 시각향연을 선물하게 됩니다.
우선 천진 교향악단 조선족 소프라노 황현순이 이번 야회에 초청받아“사랑해요 중국”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밖에 중앙음악학원 성악교수 허창, 그리고 원 아리랑그룹의 김군룡 등 실력파 가수들은 물론 렴수원, 임향숙, 김선희 등 인기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다양한 쟝르와 색다른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다음은 해림, 대련, 청도, 북경 등 조선족산재지역에서의 정겨운 설맞이 풍경이 펼쳐지게 됩니다. 그리고 이국땅 멀리에서 고향의 부모형제를 그리워하며 외롭게 설명절을 보내고 계시는 분들의 안타까운 마음을 영상으로 담은 해외영상메시지도 준비되여 있습니다.
이밖에도 웃음꽃 한다발 안겨드릴 즐거운 대결무대, 방송의 꽃- 아나운서들과 웃음의 꽃- 코미디언들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대결무대, 그리고 이번 야회에 특별히 준비된 마술과 구기공연은 시청자들한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게 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매년 설날 안방에서 가장 “핫”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소품을 빼놓을 수 없죠~ 코로나 주제의 소품 <마스크>, 주차문제를 둘러싼 소품 <주차사건>, 영원한 단짝 원용란 한석봉의 소품 <파트너>와 <이럴 수가>,<동고동락>,<걱정거리>....등 다양한 주제의 알찬 소품들도 준비되여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이외에도 알심들여 준비한 하이라이트 무대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으니 설날저녁 방송되는 연변라지오TV방송국 2021년 음력설문예야회 놓치지 마시고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연변라지오TV방송국 음력설문예야회는 정월 초하루인 2월 12일 저녁 7시 30분, 연변라지오텔레비죤방송국 연변위성, 연변텔레비죤종합채널과 연변라지오텔레비죤방송국 사이트, 위챗공식계정, 연변뉴스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중앙TV 동영상이동망, 신화사 클라우드, 오늘의 헤드라인, 틱톡, 스낵비디오 등 뉴미디어플랫폼에서 동시 방송됩니다.
사진제공: 김대삼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