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4월21일 11:50
동북아려객운수집단유한회사에서 알아본 데 따르면 관광객들에게 고품질 봉사를 제공하고저 '5.1'절 기간 이 회사에서는 여러가지 봉사조치를 출범하여 연길시의 관광경제발전에 조력하게 된다.
5월 1일 전에 이 회사에서는 연길아리랑, 장백산관광전용선 등 16갈래 관광직통차선로를 개통하게 되는데 그중 아리랑관광전용선은 4월 28일에 개통되며 이 선로는 연길시의 모든 '인터넷 핫플레이스'와 관광지를 련결시켜 관광객들이 관광하는 데 편리한 봉사를 제공해주게 된다. 기타 관광직통차는 려객흐름상황에 따라 적시에 개통된다.
려객출행수요에 근거하여 이 회사에서는 또 맞춤형 봉사 려객운수를 출시했는데 현재 이미 연길-룡정, 연길-화룡, 연길-개산툰 맞춤형 려객운수선을 개통하였고 연길-이도백하 맞춤형 려객운수도 이미 운영을 회복했다. 4월 25일, 연길-왕청 맞춤형 려객운수선이 개통되며 5월 1일 전에 연길-도문 맞춤형 려객운수선이 개통하게 된다. 연길에 오는 관광객들에게 편리를 도모하고저 동북아그룹은 또 고속철도역, 공룡락원 정문에 관광객 안내소를 설치했다.
4월 28일, 길림성에서 유일한 고층회전식당인 연길동북아호텔 15층 회전식당이 영업을 회복하게 되는데 이곳에서 연길시내의 아름다운 경치를 구경할 수 있어 연길의 또 하나의 관광명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출처: 장상연변
편역: 오예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