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정치 > 길림오동, 품질을 토대로 혁신을 엔진으로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길림오동, 품질을 토대로 혁신을 엔진으로

2024년07월10일 09:42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2015년 7월 16일 습근평 총서기는 길림오동약업집단 연길주식유한회사를 찾아 생산작업장을 돌아보고 제품 정황을 료해하고나서 기업 발전을 위해 맥을 짚어주고 업종 발전에 방향을 가리켜주었다. 9년래 습근평 총서기의 간곡한 당부는 모든 오동 종업원들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내려 기업의 혁신 발전을 인솔하는 전략지침으로 됐고 오동이 대중의 건강을 위해 기여하는 전진동력으로 됐다.

길림오동약업집단 연길주식유한회사 생산작업장, 자동화 생산라인이 일사불란하게 작동하면서 주사용 생리 식염수가 생산되고 있다. 지난 9년간 길림오동약업집단 연길주식유한회사에서는 10억원을 투입해 생산흐름선 14갈래에 대한 자동화 승격을 마쳤다. 다년간 이 회사에서는 전통적인 생산모식에서 벗어나 원료와 용해제 투입, 발효 추출, 약품 생산, 제품 검측 등 전 과정 승격을 실현했다. 자동화 생산흐름선과 첨단 검측설비의 도입은 작업능률을 대폭 제고시켰을 뿐만 아니라 작업 시 오염과 교차오염의 위험도 효과적으로 줄였다. 

길림오동약업집단 연길주식유한회사 생산부총경리 우해도

"기술승격은 환자들이 시름을 놓고 우리의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해 줬습니다." 

2015년 7월 16일, 습근평 총서기는 길림오동약업집단 연길주식유한회사를 시찰하면서 인민대중의 신체건강을 첫자리에 놓고 약품품질을 다잡아 인민대중의 약사용안전을 반드시 보장하라고 당부했다. 습근평 총서기의 간곡한 당부는 모든 '오동인'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내렸으며 모두가 실제행동으로 혁신에 박차를 가하는 강력한 동력으로 됐다.  

길림오동약업집단 연길주식유한회사 화학실험실 주임 번해도

"올해 약품심사평가중심에 보낸 품종이 4~5가지입니다. 비준을 받으면 생산에 투입할 것입니다. 연구중에 있는 기타 약품의 종류도 20여가지인데 대부분 이미 전단계 공예검증과 안정성 연구를 마쳤고 지금 서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연변 의약산업의 대표주자인 길림오동약업집단주식유한회사는 시장변화를 면밀히 주시하고 '의약+ 금융+ 대건강' 다원화 발전모식을 견지하면서 기꺼운 성과를 쌓아올리고 있다. 2023년 길림오동약업집단은 영업수입 34억 4천 9백만원을 올려 동기 대비 20.25% 증가했고 올 2월에는 국가상무부 등 5개 부문으로부터  '중화전통브랜드' 칭호를 수여받았다. 

올해 회사는 신질생산력 발전의 요의를 잘 파악하고 산업구조 전환승격을 다그치는 한편 중의약 우세에 초점을 맞추고 의약 전반 산업사슬의 발전을 안정적으로 추진하면서 고품질 발전을 다그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전매체뉴스취재편집센터 기자 황준도 김매화

사진출처: 연변넷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넷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朝文 ) / 연변방송 APP 다운로드

[편집:金明顺]
태그: 16  2015  20  10  14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