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04월15일 16:42
연길시 인재대오의 창업 적극성, 주동성과 창조성을 불러일으키고 고차원 인재에 대한 중시와 존중을 체현하기 위해 11일 연길시인력자원및사회보장국은 2024년 길림성 고차원 인재 카드수여식을 개최하여 연길시의 11명 인재에게 '길향카드'와 '길건카드'를 발급했다.
이 11명 인재중 1명은 D류 인재로 평선되여 '길향카드'를, 10명은 E류 인재로 평선되여 '길건카드'를 발급받았다. 료해에 따르면 '길향카드' 소지인은 공무로 출장 시 장춘룡가국제공항의 VIP 라운지와 철도 VIP실에서 VIP 대우(동행 2명 포함)를 받을 수 있고 길림대학제1병원에서 특별 진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동시에 소지인의 자녀, 배우자 및 량측 부모는 예약진료 및 입원 '록색통로' 진료서비스를 향수할 수 있다. 이외 소지인 및 2명의 동행자는 성내 주요 관광지에서 무료입장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길건카드’ 소지인과 그 자녀, 배우자 및 량측 부모는 지정된 7개 병원에서 '예약진료 및 입원록색통로 진료서비스'를 향수할 수 있다. '길향카드' 소지인은 '길건카드' 서비스를 리용할 수 있다.
최근년간 연길시는 시종 인재사업을 전략적 높이에 놓고 인재유치에 공을 들였는바 현재까지 연길시에서 선정된 길림성 고차원 인재는 88명이며, 그중 D류 인재는 9명, E류 인재는 79명이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편역: 김성무
来源:延边日报
初审:金成武
复审:金明顺
终审:金敬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