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04월30일 12:26
연길시도시관리행정집법국에서 알아본 데 따르면 공원로 정품미식거리대상이 한창 추진중에 있으며 5월 하순에 개장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 정품미식거리가 개장된 후 연길의 야간소비정경을 더욱 풍부하게 하고 야간경제발전에 새로운 활력을 주입할 전망이다.
연길시의 관광열기가 지속적으로 상승함에 따라 공원로 정품미식거리대상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료해에 따르면 이 정품미식거리는 연길인터넷인기간판벽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더욱 엄격하고 통일된 관리기준을 시행하게 된다. 부스배치부터 식품안전, 환경위생부터 봉사품질에 이르기까지 정밀화 관리통제를 진행함으로써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높은 품질의 미식소비체험을 제공하고 연길 야간경제가 새로운 단계로 나아가는 데 조력하게 된다.
현재 연길시의 9개 야시장이 륙속 개장하여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을 흡인하고 있다. 야시장 준비 및 운영과정에서 연길시도시관리행정집법국은 관건적인 역할을 발휘했다. 개장전 미리 개입하고 알심들여 계획하여 부스의 합리적인 계획, 환경위생보장, 안전생산감독 등 여러 방면으로 상세한 방안을 제정함으로써 야시장의 합법적이고도 합리적인 운영을 위해 토대를 마련했다.
연길시도시관리행정집법국 행정심사비준판공실 주임 손국위는, "야시장 운영동향을 지속적으로 면밀히 주시하고 관리조치를 끊임없이 최적화하여 야시장 경제의 번영발전을 추진하는 동시에 주변 주민들의 생활환경을 충분히 고려하여 도시의 활기와 문명이 조화롭게 공존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편역: 김은령
来源:延边日报
初审:金垠伶
复审:金明顺
终审:金敬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