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제9회 연길국제빙설관광축제 곧 개막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제9회 연길국제빙설관광축제 곧 개막

2021년12월23일 15:08

12월 21일, 연길시문화라지오텔레비죤방송및관광국에서 알아본 데 따르면 제9회 연길국제빙설관광축제가 이번달 말에 개막될 계획이라고 한다.

이번 빙설축제 주회장인 연길시인민체육장 관련 준비사업이 현재 질서있게 진행되고 있다. 빙설운동구역내의 스케이트장 얼음면을 고르게 하는 작업이 마무리단계에 진입하고 눈썰매구역 미끄럼길 틀이 이미 완성됐으며 현재 울타리, 제빙 등 설비를 설치하고 있다. 빙설경관구내에서는 황관등을 다그쳐 제작하고 아동눈놀이락원과 빙차장, 카트장, 회장 량화가 이미 전면 착공됐으며 눈조각 기초작업이 기본상 완수됐다. 민속전시구내의 관련 전시구역도 계획에 따라 진행되고 있으며 봉사중심 난방도관과 화장실도 이미 개조를 완수했다.

연길시정부에서 주최하고 연길시문화라지오텔레비죤방송및관광국, 연길시전민헬스중심에서 주관하는 이번 빙설관광축제는 ‘빙천설지도 금산은산’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지시정신을 관철하고, 주당위, 주정부의 ‘관광흥주’ 전략을 시달하며 북경동계올림픽에 조력하고 빙설관광제품 공급을 확대하며 빙설관광의 고품질 발전을 추진하고 인민군중의 빙설관광소비수요에 더욱 만족주며 ‘3억명 인구를 이끌어 빙설운동에 참여시키는’ 목표 실현을 추동하여 빙설경제를 발전시키는 짙은 분위기를 구축하는 데 취지를 두고 있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출처: 연변넷

사진출처: 연변교통문예방송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넷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朝文 ) / 연변방송 APP 다운로드

[편집:吴艺花]
태그: 21  TV  12  APP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