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겨울에도 힐링이 필요하다! 연변의 설촌으로 오세요!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겨울에도 힐링이 필요하다! 연변의 설촌으로 오세요!

2023년12월20일 14:13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그림같은 시골마을을 보고싶습니까?

본지방 동북사람들의 생활을 체험해보고싶습니까?

통나무집, 나무 울타리, 장작이 있는 곳에서 눈싸움을 하고 눈사람을 만들 수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연변의 이곳으로 오세요~ 가장 순수한 아름다움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로백산

로백산설촌은 자연을 그대로 보류한 동북민속마을이다. 

두터운 눈이 깔린 땅과 눈과 서리로 뒤덮인 나무가지는 빙설동화세계를 방불케 한다. 

맑고 깨끗한 공기,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눈덮인 삼림,  들쭉날쭉한 전통 가옥, 하늘 높이 피여오르는 모락모락 밥 짓는 연기....

로백산 설촌의 아름다움은 마치 한폭의 그림같아 설촌의 독특한 매력을 체험할 수 있다.

낮이면 시끌벅적, 밤이면 고요한 적막이 흐르는 이곳, 사랑하는 사람과 이곳에서 일출, 일몰을 감상한다면 얼마나 랑만적일가... 그 소망을 로백산에서 실현할 수 있다!




내두산촌

흰색 설옥들이 눈속에 자리잡았다. 해가 저물때 설옥에서는 은은한 불빛이 새여나오는데 마치 꿈같은 빙설동화속에 있는 것 같다. 


두터운 솜옷을 입고 천막아래에서 생활의 기쁨과 랑만을 찾는 이들... 도란도란 둘러앉아 불을 쬐어 몸을 녹이고 가끔 마주보며 웃는 모습은 너무 순수하고 아름답다! 대자연속의 모든 것은 지친 마음을 달래기엔 충분하다.  

조선족의 민족복장을 입고 미록과 가까이에서 기념촬영하고 오프로드 바이크를 타고 광활한 림해설원을 마음껏 달려보자!

겨울낚시는 내두산촌 겨울철에 가장 환영받는 활동인데 작은 구멍으로 낚시하는 재미는 매우 쏠쏠하다. 함께 체험해보자!

맑고 깨끗하며 아름다운 연변 겨울의 설촌 궁금하지 않습니까? 

여러분을 그림같은 동화세계로 초대합니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출처: 悠游吉林

편역: 김홍화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넷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电朝文网 ) / 연변방송 APP 다운로드

[편집:金红花]
태그: APP  TV  悠游  吉林 

评论一下
评论 0人参与,0条评论
还没有评论,快来抢沙发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登录天池云账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