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02월20일 18:11
조회수:
주 기상국에 따르면 고공 기압골의 영향으로 2월 21일 아침부터 22일 낮까지 우리 주 서부로부터 동부에 이르기 까지 또 한차례 강설날씨가 나타나게 된다고 한다.
강설기간 우리 주 서부는 큰눈과 함께 진눈까비날씨가 동반되고 과정 강수량이 5~8mm, 국부 지역은 10mm이상에 달하게 된다. 기타 지역에는 적은 눈 혹은 중등정도의 눈이 내리겠고 과정 강수량은 1~4mm 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눈이 내린 후 4~5급의 편서풍이 불게 되는데 순간풍속이 7급 혹은 그 이상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알아본데 의하면 이번 강설과정에서 우리 주 서부에 눈이 비교적 많이 내리고 가시도가 떨어지면서 교통에 비교적 큰 영향을 미치게 된다. 이에 해당 부문에서 교통안전관리를 강화하고 고속도로, 철도, 공항에서 안전조치를 잘 취하며 차량과 행인들은 안전에 각별히 주의돌리기 바란다.
최근 기온변화가 크고 22일에 강풍이 불 것으로 예상되여 각지에서는 날씨변화에 따라 신종 코로나 페염 전염병 예방통제사업을 계속해 참답게 실시하고 불필요한 외출을 줄이며 감기, 심뇌혈관 등 질병을 예방하기 바란다. 각 지에서는 시설농업 생산관리를 강화하고 하우스를 제때에 보강하며 하우스에 쌓인 눈을 제때에 제거해 눈과 바람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잘 대처해야 한다. 21일 우리 주 기상조건은 공기오염물 확산에 불리하므로 석탄을 때는 주민들은 주의를 돌리고 실내통풍을 잘하여 매연중독을 예방하기 바란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기사제공:연변조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