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9월17일 15:51
공상보험의 공중봉사능력을 제고하고 사무능률을 높이고저 일전에 안도현사회보험국에서는 정식으로 인터넷에서 공상보험을 신청할 수 있도록 하여 보험참가단위에서 외출하지 않고 인터넷에서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되였다.
공상보험을 인터넷에서 신청할 수 있도록 하여 ‘인터넷+사회보험봉사’건설을 일층 심화하였으며 보험참가단위에서 이 플랫폼을 통해 제때에 업무를 증감할 수 있고 휴일과 명절 등 객관요소의 제약을 받지 않으므로 공상보험에 참가하는 사무능률을 크게 제고하고 공상 종업원들의 합법권익을 절실히 수호하였으며 단계적으로 국가의 ‘한 네트워크에서의 모두 해결’의 요구를 실현하였다.
학우 안도현사회보험국 공상보험관리과 부과장
“인터넷에서 공상보험업무를 신청하도록 한 것은 기업, 사업단위 등 450여개 단위에 대한 혜택입니다. 최근 2개월내에 인터넷에서 새로 보험에 가입하거나 보험정지, 보험해약, 보험연장 등 1960여건의 업무를 처리하였는바 그가운데 돈화, 연길, 이도백하 등 50여개의 거리가 비교적 먼 단위의 보험업무도 포함됩니다.”
료해에 의하면 인터넷업무신청에는 새로운 보험가입, 보험연장, 보험정지, 보험해약, 정보검색, 보험료기준수신고, 단위정보변경 등 기능이 포함된다.
학우 안도현사회보험국 공상보험관리과 부과장
“향후 우리는 조치를 혁신하여 효률을 높이는 동시에 더욱 지혜롭고 편리한 봉사를 제공할것이며 군중의 안전감, 획득감, 행복감을 제고할것입니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