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 명절분위기 물씬... 각 현시 도심 새 경관 총정리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명절분위기 물씬... 각 현시 도심 새 경관 총정리

2022년08월19일 10:04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9.3"명절이 다가오면서 각 현시에서 화훼경관을 만들고 자치주창립 경축을 주제로 하는 표식과 길상물 립체조형을 설치하며 자치주창립 경축 광고판을 설치하는 등 방식으로 주요 길거리와 중요 구역에서 농후한 경축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연길시

연길시는 연룡로 등 주요거리를 록화승격개조하고 도심내 중요구역과 광장 14곳, 다리 9개, 환상 교차로 1곳을 립체채색화 했으며 연변문화, 발전, 산업, 민족공동체의식 등 다양한 원소를 주입했다.  

훈춘시

훈춘시는 '중화민족공동체의식 수립'이라는 주선을 둘러싸고 방천선, 도심 동, 서, 남, 북, 중 교통주간선의 대형기둥, 건축물외벽에 자치주창립 경축 관련 선전표어, 광고판을 설치했다.   

도문시

도문시는 '중화민족공동체의식 수립'을 주제로 대형 옥외광고를 제작하고 '5가지 공동점'을 주제로 자치주창립 경축 길상물 '룽룽' 인형 26개를 세웠다.  

돈화시

돈화시에서는 '생화로 길거리를 장식하기' 공사를 펼쳤는데 도시의 주요 구역, 주요 구간에 각종 생화를 심어 도시의 경관을 장식하고 농후한 명절분위기를 조성했다.  

룡정시

룡정시는 연룡로와 해란로 교차점에 조선족민속풍정이 넘치는 생화립체조형 2개를 구축했는데 보는 사람들에게 신선함을 주고 있다. 

화룡시

화룡시는 체육장 앞에 자치주창립 경축 주제의 립체조형을 세웠다.  

왕청현 

왕청현에서는 각 부문이 옥외 LED스크린을 설치하고 프랑카드와 전시판을 제작하는 등 방식으로 자치주창립 경축 구호와 표어를 선전했으며 공공뻐스역에도 자치주창립 경축 선전 포스터와 표어를 붙임으로써 곳곳에서 농후한 명절분위기를 조성했다.  

안도현

안도현에서는 길거리에 LED스크린, 전시판을 설치하여 자치주창립 경축 구호와 표어를 선전함으로써 군중들로 하여금 도처에서 시시각각 명절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출처: 연변문화관광

편집: 김성무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연변라지오TV방송국 공식위챗( ybtv-1 / 延边广播电视台 ) / 연변뉴스 APP 다운로드

[편집:kim599]
태그: LED  26  APP  14  9.3 

登录天池云账号